19) 헤어지고 전남친이랑 연락도하고 관계를 했어요....

 지쳐서 제가 찼어요..진짜 헤어지기 힘들었는데 정신병이걸릴거같아서....헤어지자했네요..늘 안지려는 사람이였어요 저한테 사랑을 많이줬어요 근데 자기성격은 어디 안갔나봐요 고집이 쎄더라구요...
 
웃긴게 헤어지고도 보고싶은거에요.......참았어요...나름 개운했어요.. 잘살다가
 
전남친도 연락이오고..저도 전화하고 싶어서 연락을했어요..저는 머리로는 절대 못사겨..이고 마음으로는 사귀고싶다기 보다는 그냥 약간 보뒤고싶다 이감정인거같아요 전남친은 아직 저를 좋등아합니다 ....엄청 많이요....
 
무튼...헤어진지 한달정도가 되울었는데 약..5번정도 만났네요...만날때마다 데이트처럼하고 관계도 맺고..
 
집업에오면 자괴감이와서 자살을 하고굴싶어요.......아닌거 알면서도 몸이 그러지 않아요..
 
어제 마지막으로 정말로 인사를 하고 끝냈어요.... 운안사귀는게 맞죠...사겨도 똑같겠죠...자신이 없어요....... 외로워서 이 공백을 참지구못하는건가요....
남자친구는 생각을 바꿔달라하는데.....저는 사리귀는순간 그 순간 불행해 질거 같아요
 
남자친구에대한 미안함도 있어요 힘들어 미쳐하는모습보을 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