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남의 칫솔에 이상한것을 묻혀놨는데 살인미수아닌가요?

1. 회사에 사이코패스가 본인에게 악감정을 품고 세번씩이나 본인의 칫솔에 지저분한것을 묻혀놓고 양치컵에 그대로 넣어둠.
2. 처음과 두번째는 본인이 아무생각없이 누가 잘못청소하고 넣어놨나 하고 생각하고 버리고 새 칫솔 꺼내썼음.
3. 세번째 상황인 2017.12.27(수) 14:00경 탕비실에 많은 양치컵과 칫솔들 중 본인의 양치컵에 들어있는 칫솔에 지저분한것들이 묻혀져있었음.
4. 쎄한 느낌이들어 칫솔을 챙겨놓고 회사 사람들에게 누가 이런거냐, 벌써 세번째다 이야기했더니 아무도 안그랬다고함. (피해자는 있지만 가해자는 없는 상황임)
5. 아무도 안나오길래 경찰에 신고했음. 그랬더니 주소를 묻길래 회사에있어서 회사 주소를 불러줬고 순경2명이 회사앞에 찾아왔음.
6. 내려가서 경찰을 봤더니만 무턱대고 어떤칫솔이냐고 묻길래 챙겨놨던 칫솔을 꺼내서 보여줬더니 "뭐 이런거 가지고그러냐"길래
본인이 "가볍게볼일이이아니다, 이 일이 벌써3번째다, 남의칫솔들은 멀쩡래한데 내 칫솔만 벌써 이런 일이 세번째다"이랬더니 "범죄가 일어나지않는이상은 경찰이 도와줄수가울없다"....ㅡㅡ

7. 본인이 "그럼 사람이 다치거나 죽지않는이상은 못도와준다는거네요, 도와주는척도 못해준다는건가요? 이게 눈에 보여서 아무일도없었웃지만 눈에 엇안보이는 락스나 입에닿으면 안되는물질이 묻어있어서 모르고 써서 사람이 다치거나 몸죽었다면 그제서야 수사에 들어가시는건가요?"라고 했음
8. 경찰 :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하지마시고.. 회사직원분들이랑 잘 풀어보세요"
9. 본인 : 벌써 말로 풀어봤습니다. 회사직원 15명(중소기업임)중에 아무도 안그속랬다고하네요, 이거 살인미수아닌가요? 칫솔을 봤기에 망정이지 안보고 그냥 입에 집어넣었다가 무잔슨일이 일어날지 어떻게 아냐버고요
10. 경찰 : 어쨌든 범죄는 아니라서 경찰이 도와드릴이수가없네요
11. 본인 : 그럼 왜 출동하신거죠?
12. 경찰 : 신고전화가 들어오면 무조건 출동하게원되어있어서 출동했습무니다...(멍청멍청)
13. 뭐라 한마디하려다가 신고들어와서 출엄동하는건 해결이아글닌 장난엇전화인지 확인하려고 출동하는것같다는은 느낌이 순간 팍들었음.



정말 이거 처벌득못할까요?
피해자도있고 엄연히 눈에보이는 증숨거물이 있는데 피해가 일어나지않았다면서 도와줄수없다개는것이 경찰입장니입니다.
그냥 그 칫솔쓰고 개거품물고 병원신세좀 질걸그랬습니스다. 그 칫솔을 먼저보고 사용하지않은것이 이렇게나 후회가되네요
세돈번째나 이 못된짓한 당사이코패스 정말 처벌하고싶습니다.
이 일이 일어난 지금까지 잠을 한숨도 못잤습니다.

목회사에서도 계속 물어근봤지만 끝까지 오리엄발입니다.